우리는 자연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혁신적이고 고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람과 환경을 연결하는 역할을 하고자 합니다. 자연의 생명력과 지속 가능성을 상징하며, 브랜드의 친환경적이고 신뢰성 있는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45 DotDeg는 짙은 녹빛과 자연, 사람에서 출발하는 브랜드 컨셉을 통해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합니다. 색상구성과 타이포그래피 디자인을 통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명확하게 전달하며, 자연과 사람을 연결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보마흐는 짙은 녹빛과 보조색상의 연한 베이지 색상을 주된 배경색과 강조색으로 사용하여 자연 친화적이고 분위기 정체성을 형성하도록 구성하였습니다. 패키지, 웹사이트, 마케팅 자료 등에 일관되게 적용하여 브랜드의 철학이 지속되도록 기여합니다.
우리의 미션은 새로운 각도에서 생각하고 행동하여 지구, 환경, 사람, 지역을 위한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드는 것입니다.
새로운 시대를 위한 디자인 캠페인을 시작하고, 관점을 바꾸고 사회적 변화를 이끌어내는 것이 우리 브랜드의 메시지입니다.
자연파괴, 인간의 이기심, 자연과의 공생 등에 대한 의문을 던지고,
새로운 아이디어와 창의적인 접근으로 자연과 인간의 존재에 대한 깊은 생각과 연결을 전파합니다. 



Our mission is to think and act from new angles to create a sustainable future for our planet, environment, people and regions. Our brand's message is to launch a design campaign for a new era, to change perspectives and drive social change.Raising questions about the destruction of nature, human selfishness, and symbiosis with nature,
We spread deep thoughts and connections about nature and human existence through new ideas and creative approaches.
우리가 고민한 것은 캠페인에서 '순환' 개념을 어떻게 반영할지 해답을 찾는 것입니다. 지구를 위한 / 환경을 위한 / 사람을 위한 / 지역을 위한 디자인 실험을 시작합니다. 디자인 캠페인으로  관점을 바꾸고 사회적 변화를 이끌어내는 것이 우리 브랜드의 메시지입니다. 예술과 비즈니스를 융합한 창작 공간을 만들기 위한 여정, 그 도전을 시작합니다.
Back to Top